iExec RLC: X에 대한 AMA
iExec RLC는 4월 22일에 X에 대한 AMA(Ask Me Anything) 세션을 개최합니다. 이번 세션에서는 Web3에서의 AI와 iExec Vibe 코딩 챌린지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.
이밴트: 2026년 4월 22일 UTC
AMA가 무엇인가요?
AMA는 'Ask Me Anything'의 약자로 말 그대로 무엇이든 물어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AMA는 정식 용어는 아니지만 ICO나 Pre-sale 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용어입니다.
iExec RLC
@iEx_ec
@iEx_ec
🔴 Tune in for our upcoming AMA with ChainGPT. https://twitter.com/iEx_ec/status/2046121751109914697/photo/1
iExec RLC
@iEx_ec
@iEx_ec
On april 22nd, Ricardo Kanaan will host Vlad Nazar Head of BD at ChainGPT, for a live conversation on AI in Web3 and the iExec Vibe Coding Challenge.
Set your reminders! 🔔
https://x.com/i/spaces/1AGRnapqvRXGl?s=20
Set your reminders! 🔔
https://x.com/i/spaces/1AGRnapqvRXGl?s=20
이벤트 발표 후 RLC 가격 변동
2.57%
1 일
2.54%
2 일
29.66%
지금 (2 월전에 추가됨)
이벤트가 곧 시작됩니다
0
D
0
H
0
M
0
S
Y
20 4 18:01 (UTC)
✕
✕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