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lanet IX AIX: 레딧에서 AMA (무엇이든 물어보세요)
Planet IX는 4월 30일 14:00 UTC에 Base와 함께 Reddit AMA(Ask Me Anything) 세션을 개최합니다. 이 세션은 Base 창립자 AMA 시리즈의 일환입니다.
이밴트: 2026년 4월 30일 14:00 UTC
AMA가 무엇인가요?
AMA는 'Ask Me Anything'의 약자로 말 그대로 무엇이든 물어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AMA는 정식 용어는 아니지만 ICO나 Pre-sale 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용어입니다.
PLANET IX
@Planetix0
@Planetix0
tomorrow at 2pm UTC, we're hosting a Reddit AMA together with Base. Ask us anything on your mind already now:
https://reddit.com/r/BASE/comments/1sz4mkh/rbase_founder_ama_series_week_13_planet_ix_join/
https://reddit.com/r/BASE/comments/1sz4mkh/rbase_founder_ama_series_week_13_planet_ix_join/
이벤트가 곧 시작됩니다
0
D
0
H
0
M
0
S
Y
30 4 10:53 (UTC)
✕
✕



